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한산성 계곡 백숙 추천, 남한산성 주차요금, 남한산성 계곡

by 여행의꿈 2023. 6. 11.

남한산성 계곡 백숙 추천과, 남한산성 주차요금, 남한산성 계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월은 곧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는 달입니다. 계곡으로 여행을 가서 시원한 물에 발 담그며, 백숙을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남한산성 계곡 백숙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남한산성 계곡 백숙 추천

남한산성 계곡 백숙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추천해 드릴 곳은 처갓집입니다. 제가 실제로 가족 들고 방문했던 곳으로, 처갓집은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불당리 248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 메뉴는 닭백숙, 오리백숙, 닭볶음탕이 있고 감자전, 해물파전, 막걸리 등이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시작이며 한옥 평상에서 식사할 시 2시간 30분 이용가능합니다. 단, 11시 첫 타임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오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라스트 오더는 17시 30분입니다.

16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미리 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날 계곡 옆에서 시원하게 백숙을 드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계곡의 물 흐르는 소리와, 새소리, 너무 아름답습니다. 가족끼리 여행을 가시거나, 계곡에 가실 일이 있다면 남한산성 계곡에 방문하여 계곡 옆에서 백숙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뉴는 꼬꼬능이백숙 90,000원, 꼬꼬한방백숙 75,000원, 꼬꼬닭볶음탕 75,000원, 능이오리색북 95,000원, 두부전골 (중) 사이즈 38,000원, 해물파전 18,000원, 감자전 18,000원, 도토리묵 18,000원, 두부김치 18,000원 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체석이 따로 구분되어 있으며, 남/녀 화장실 구분되어 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하오니, 가족끼리 여행 가기 딱 좋은 계곡이 있는 백숙집입니다.

 

재료에 들어가는 닭, 오리, 쌀 김치 등은 모두 국내산이며, 기본 반찬 제공 후 더 필요시 셀프로 이용하시면 그릇에 더 담아주십니다. 

 

 

남한산성 주차요금

남한산성 주차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한산성에 방문하시면 보통 남한산성도립공원남문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게 됩니다.

 

 

주차요금은 평일 이륜차, 1000cc 미만 승용차는 1,500원, 15인승 이하 소형 승합차 및 1톤 이하 소형 화물차는 3000원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2,500 또는 5,000원입니다. 월 정기 주차요금은 25,000원과 50,000원에 각각 이용 가능합니다. 단, 30분 이내는 무료 주차입니다. 할인 적용은 국가유공자나, 다자녀, 장애인, 친환경 등 100% 감면되오니 우대 카드를 미리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 할인적용 차량은 출차 시 안내원에게 증빙자료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단 주차장에 출입하는 차량은 주차 구획선 내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남한산성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요금 징수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0시까지입니다.

 

 

남한산성 계곡

남한산성 계곡 남한산성 계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한산성은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시와 안양시에 위치한 계곡으로, 남한산성의 일부인 한산성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계곡은 남한산성이 위치한 남한산의 자연경관과 조화롭게 흐르는 계곡으로서, 아름다운 풍경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한산성 계곡은 대중교통을 통해 접근하기 쉽고, 자연경관을 즐기기에 좋은 산책로와 등산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계곡 주변에는 푸른 숲과 시원한 물소리가 어우러져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곡 주변에는 작은 폭포와 암벽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들도 있습니다. 계곡을 따라 산책하면서는 산림욕을 즐길 수 있으며, 계곡에서는 물놀이나 낚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시원한 물에서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볍니다. 남한산성 계곡은 자연과 역사적인 가치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방문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산책이나 등산, 자연 감상, 힐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댓글